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센터

언제나 고객을 생각하는 킨코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책 제본, 와이어 제본부터 중철 제본, 3공바인더, 랩핑바인더 등 다양한 제본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안내-제본 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책 제본의 경우는 책등(세네카) 부분을 재단기로 자른 후 변경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추가하고, 
와이어제본은 기존 제본을 뜯어낸 후 추가부분을 교체합니다.
 

책 제본의 경우 제본 후 책등을 제외한 3면을 약 2mm 가량 재단합니다.
그 외 구멍이 뚫리는 와이어 제본은 제본되는 부분에 약 8mm 정도 여유를 두어야 내용이 파손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서류 및 자료의 경우, 작업 전 직원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앞, 뒤 커버는 제본비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비닐, 두꺼운 종이 등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內 서비스안내 - 제본 페이지에서 각 제본형태별로 가능한 용지를 확인해보세요!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면 구비되어 있는 샘플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킨코스의 제본서비스는 각종 제안서 및 학생들의 포트폴리오 작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출력에서 제본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진행하는 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 제안서와 차별화된 랩핑바인더를 추천합니다.
랩핑바인더는 일반적인 하드커버 제본과 유사하며 원하는 경우, 제안서 박스도 제작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접착 처리된 종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제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두꺼운 책을 고객님이 원하는 Chapter별로 나누어 2-3권으로 분철 제본이 가능합니다.
주로 선호하는 재제본 방식은 와이어제본과 책제본이며, 와이어제본은 넘겨 보기가 수월한 제본 형태입니다.
단, 분철 제본시 주의할 점은 기존 책자에 메모한 내용이 있을 경우, 제본 시 손상 여부를 꼭 매장 직원과 상담하셔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재단 가능하며, 코팅은 유광코팅(일반적인 책받침 코팅)과 무광코팅(연질코팅)이 있습니다.
천공은 보통 2공, 3공으로 종이에 구멍을 뚫어서 바인더 등에 묶을 수 있도록 하는 작업입니다.
서비스안내 - 후가공 페이지에서 다양한 후가공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네, 가능합니다. 중철은 책자의 가운데 부분을 스템플러로 찍어서 제본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단, 주의할 점은 중철 제본 시 일정 페이지 이상일 경우, 제본이 어렵다는 점과 책등(세네카) 부분에 글자를 넣을 수 없습니다.
보통 A4기준으로 40page 내외를 묶는데 가장 적합합니다.

접지는 2단, 3단, 대문접지 등으로 접는 작업을 말합니다.
다양한 접지 형식을 서비스안내 - 후가공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