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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공지사항

킨코스에서 고객님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소식입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2025-04-23

 1. 리뉴얼 기간 동안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리뉴얼 작업 시간(4월 26일 00:30 ~ 14:00)에는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며,
그 이후부터는 접속은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상 주문은 4월 28일(월) 08:00부터 가능합니다.

**센터는 정상 영업 중이므로, 검색 사이트에 기재된 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2. 기존에 보관된 주문 내역은 사라지지 않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기존의 회원 정보, 주문 내역 등은 모두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3. 마이페이지나 일부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뉴얼 후에는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먼저 시도해보시겠어요?
임시 저장된 화면 때문에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엣지, 웨일 브라우저 공통 단축키 : Ctrl + Shift + Delete
: 삭제 기간 : 전체 삭제 / 항목 : 캐시된 이미지 파일만 삭제



4. 회원 로그인 정보가 초기화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계정 그대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가 필요하신 경우,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5. 리뉴얼 전에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브라우저 종류나 설정에 따라, 장바구니 정보가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6. 모바일 앱/모바일 웹도 동일하게 적용되나요?
네,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일부 기능 제한이나 화면 오류 시에도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먼저 시도해 주세요.